흑발 흑안. 허리까지 닿는 긴 머리를 직접 잘랐다. 허쉬컷 숏단발. 막 자른듯 보여도, 신경써서 자른 머리다. 처진 눈매와 맹한 표정 때문에 눈에 띄지 않지만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다.듬직한 체격과 발군의 운동신경을 가지고있다.신경 수술을 하고 난 뒤 키가 4cm더 자랐다.
등에 새긴 모르페이스 문신을 지우고 의수 내부에 새로 새겼다.
성격
의지가 완성되었고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게 되었다.다소 엇나간 신념인 것 같지만...
여전히 눈물이 많고 유약한 면을 가지고 있지만,아도라에서 지내면서 어른스럽고 강인한 사람이 되었다.잠재된 욕망이 크기에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생길때 결단력을 보이기도 한다.거짓됨이 없고정직해서 본심을 숨기지 않았지만 많이 달라졌다.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라면 거짓말도 그 어떤 일이라도 하게 되었다.기본적으로 타인에게 친절하고 다정하다. 그러나 적대적인 사람,자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에게는 굉장히 공격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젠 존경하는 사람들 한정)예의바른 청년.2453년의 유교보이.바르고 고운말,존칭과 존댓말을 사용한다.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들,애착이 깊은 사람들에게는 편하게 말한다.
과거에 함께 지냈던 동료들과 선장에게 영향을 많이 받았던지라 동료애와 의리를 중요시한다.늘 동료들의 관심과 애정이 고프다... 마음을 준 사람들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진다.
기타 설정
●[모르페이스의 준]
소속을 철저히 숨긴 채 암암리에 크고 작은 우주 범죄 조직들을 처리한 뒤 거액의 자본금을 약탈 한다.마무리로 그들로 인한 피해자를 구조 한다.임무는 혼자 활동하거나 소수의 정예멤버들과 함께 한다.활동 시 얼굴을 드러내지 않으며 바이크 헬멧을 쓰고 다닌다.임무가 끝나면 가까운 함선으로 돌아가서 동료들과 지낸다.
●[문(MOON)]
암살을 시작하게된 후 얼굴을 드러 내기 극도로 꺼리게 되었다. 모르페이스 밖으로 나갈 때엔 새로 판 위조 신분을 사용한다.버디는 일회용 검은 염색 스프레이를 뿌린다(SORRY). 다른 모습으로 꾸미는 것은 준도 버디도 싫어하는 일이다. 하지만 업보를 쌓아가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위조 신분의 이름은 문.등록된 직업은 예술가.성별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그에게 말을 걸면 NPC처럼 똑같은 말을 반복하거나 웃기만 한다.
●[생사고락(生死苦樂)]
이름을 바꾸고 수우가 새롭게 커스텀을 해줬다. 다크 모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임무 중에는 다크모드를 사용한다.의수 발동시 새하얗게 변하며 빛과 함께 백색 칼날이 튀어나온다. 신경 수술을 했기 때문에 사용 시 전만큼 고통 스럽지는 않지만 여전히 출혈 발생 문제가 있다.